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 @.@

[내돈내산] 마크모크 피셔맨 샌들 후기 : )

안녕하세요

마크모크 피셔맨 샌들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 )

 

 

피셔맨

 

집에 샌들이 하나도 없어서

29cm 어플을 며칠동안 뒤져보다가

드디어

나만없는템 피셔맨 샌들을

구매해 보았는데요

 

일단 저는 키가 큰 편인데도

굽이 1cm~2cm 사이의 신발은

뭔가 잘 안신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굽 3cm 이상으로 

찾아보았고

처음도전하는거라

색상은 무난하게

여기저기 휘뚜루마뚜루 

코디할 수 있는

블랙으로 선택했어요

 

 

마크모크샌들

MACMOC 

Tera 4Color 남여공용 글레디에이터 피셔맨샌들 5cm

 

 

종류가 굉장히 많았는데

제가 고른건 이 제품입니다

 

꽃무늬가 그려져있는

귀여운 상자에 배송이 왔어요

 

 

상세설명을 보면

*  

색상은 블랙, 화이트, 브라운, 실버

4가지가 있고

앞굽은 3cm, 뒷굽은 5cm 

발볼은 8.5cm 입니다 (235mm기준)

여유롭게 제작되어 

정사이즈로 구매하거나

한사이즈 작게 신는걸 권장한다고 합니다

 

 

*

제품특징은

습식내피 사용으로 쾌적한 착화감,

자체개발한 고탄성 몰드솔,

편안한 쿠션감과 고탄력 중창으로

편안함과 활동성 모두 보장,

약 5cm 의키높이 효과 이고

 

MACMOC 만의 청키한 감성으로 

탄생한 'Tera' 피셔맨과

글래디에이터 샌들을 믹스해 

재해석한 샌들 슈즈라고 합니다

 

 

*

발바닥을 편하게 감싸는 아치형 서포트로

매우 뛰어난 착화감을 주고

아웃솔과 중창 사이에 압창으로 인해

바람빠지는 소리가 날 수 있으니

소리에 민감하신 분은 신중한 구매를

부탁드린다고 하네요

 

 

정면

 

정면에서 봤을때의 모습입니다

발볼이 좀 넓은편이고

새끼발가락 밑에부분이 많이

튀어나와있는데

발볼부분이 넉넉하게 나왔는지

편하게 잘 맞았어요

(발가락은 못본체 해주세요...ㅜㅜ)

 

 

 

측면

 

측면에서 봤을때의 모습입니다

 

제 발이 정 250mm 인데

사진에서 좀 튀어나온 것처럼 보이는데

실제로는 넉넉히 잘 맞았어요 !

 

5cm 의 굽이 있어서

다리가 짧아보이지 않는다는

아주 큰 장점이 있고

 

굽이 좀 있어서 걸을때

불편하지 않을 까 걱정 했는데

아직 신고 밖에 나가보진 않았지만

집에서 신고 계속 걸어다녀 보니까

푹신푹신한 느낌이라서 

전혀 불편하지 않았어요

 

 

굽이 좀 있어서 투박해 보일 줄 알았는데

실제로 신어봤을때 투박해보이는 느낌은

없었습니당

 

(저는 250 사이즈라 발이 살짝 커보인다?

는 느낌은 있었지만 생각해보니

그것은 제발이 원래 큰것...ㅎㅎ)

 

 

옆쪽에는 발등을 감싸는

벨크로 스트랩이 있어서

발등 높으신 분들은 

높이에 맞춰서 

조절해서 신으시면 

편하게 신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버클이 쉽게 걸었다 뺐다

할 수 있는 형태라

편하게 신었다 벗었다

할 수 있을 것 같고,

 

남여 공용이라서

커플로 같이 신어도 좋을 것 같아요

후기들을 둘러보니

커플로 신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워낙 종류가 많아서

다른 브랜드들의 굽있는 제품들이랑도

고민을 많이했었는데

받아보니 고민을 왜했나 싶을 정도로

만족 했고,

 

반바지, 스커트, 여름슬랙스, 원피스

긴바지 어디에든 다 잘어울릴 것 같은

디자인이라서

다른 색상으로도 하나 더 구입할까

생각중이에요 !

 

 

 

 

 

배송은 3일정도 걸렸고,

전 상품 수제제작 상품으로

재고가 있을경우에는 

주문 후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에

출고 된다고 해요

재고가 없을 경우세는 

영업일 기준 약 7~10일 정도의

제작기간이 소요된다고 하니까

넉넉히 잡고 주문 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 )

 

 

 

*

온라인 구매시에는

상품 수령일로 부터 7일 이내 

미착화한 상품에 한해

교환,반품 가능하고

 

고객 변심에 인한 교환,반품일 경우

왕복택배비 6,000원이 발생하며

제품 및 포장상태가 재판매 가능해야 된다고 합니다

 

일주일 이내에 미착화한 상품에 한해

본사 고객센터로 연락하면

빠른 수거접수 도와드린다고 하고,

상품의 하자인 경우 전액 환불 되며

제품의 하자가 아닐 경우엔

왕복 택배비는 고객 부담이라고 합니다

 

 

 

좀 넉넉하게 나온 정사이즈니까

양말신고 신을때 도 생각해서

평소 사이즈대로 구매하면

교환할 일은 없을 것 같아요 !

 

 

 

아직 피셔맨 구매 못하신 분들중에 

너무 낮은굽은 싫다 하시는 분들이

구매하시면 만족 하실 것 같아요 

 

 

이상으로 내돈내산 마크모크 샌들 후기였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