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 @.@

귀염뽀짝 내돈내산 키링 추천과 후기 겸 자랑 <feat.아이디어스>

 

요즘에 백팩에 키링 메달고 다니는게

너무 귀엽고 이뻐보여서

아이디어스에서 키링을 이것저것 구매했는데

너무 귀여우서 자랑겸 후기겸 올려보려고 합니다 !

 

 

원래는 한두개만 구매하려고 했는데 

구경하다보니 

두개만 고를 수 없어서... 이것저것 사게된 ㅠ.ㅠ

 

짜잔 

 

강아지키링

강아지 키링인데 정말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저 웃고있는 입과 

볼터지가 넘 귀여워서 안살수가 없었습미다...

 

턱받이는 고정형으로 선택할 수 도 있고,

묶었다 풀었다 할수 있게

선택할 수 도 있더라구요

저는 혹시나 저 체크가 질릴 때를 대비해서

고정형이 아닌걸로 선택 !

강아지포장볼터치강아지
볼터치랑 입모양 귀여워 미침

요렇게 포장되어서 왔구

강아지 귀 길이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기본 길이로 주문했고

다른 후기들 보니까 

푸들키우시는 분들은

키우는 강아지랑 비슷한 느낌 내려고

귀 짧게 해서 주문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용

 

그다음은

 

토끼세마리
토끼 세마리

 

노란토끼에 홀려서 들어갔다가 

코랄토끼, 베이비핑크토끼 같이 구매해버림..!

 

 

 

토끼포장샷노란토끼키링
버이비핑크,미니오렌지,코랄

노란색인듯 보이지만 오렌지가 몇방울 섞인 

저 오렌지토끼가 제 원픽 !

구매한 키링들 중에서 제일 사이즈가 작아요

사이즈가 정말 미니미니해서

옵션 D링고리를 핸드폰 줄로 바꿔서 

핸드폰에 달아도 너무 귀여울 듯 합니다

 

넘 작아서 하찮고.. 귀여워... ㅠㅠ

 

다음은

하트토끼키링
허니듀토끼, 파랑토끼

 

진주목걸이랑 배에 붙어있는 하트가 너무 귀여워서 

구매해봤는데요

 

왼쪽토끼의 색상은 허니듀 라고 하네용

오른쪽은 파란토끼 입니다

여름엔 역시 파란색이 좋더라구요

 

색깔 두개다 여름에 가방에 달고 다니면 시원해 보일 것 같고

색상 자체 컬러도 너무 예뻐요 ㅠㅠ

특히 저 파란색 토끼는 쓰리타임즈 아콘백에 달아봤는데 

막 크지도 않고 딱 적당한 사이즈로 

잘 어울렸어요 !

처음 봤을땐 좀 작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여기저기 다 달고다니기 좋은 사이즈더라구요 

버즈에 달아도 귀엽고 가방에 달아도 귀여웠습니다

 

 

자 다음 넥스트

검정토끼, 핫핑크토끼

또 토끼입니다

어쩌다보니 다 다 토끼네요 ㅎ.ㅎ

 

이 토끼들은 바로위에있는 토끼보다는 

옆모습이 좀 납작해요

아마 철사? 를 이용해서 만들어서 그런 것 같아요

하지만 색깔이 다한것... 

 

쨍한 핫핑크가 블랙색상의 가방에 달면

포인트주기 좋을 것 같아서 구매해 보았습니다

 

블랙토끼는 너무 진주목걸이 옵션추가로 구매했고

기본으로 구매하면 

위 사진의 핫핑크 토끼처럼

같은색깔 리본을 귀엽게 달아서 옵니다 !

 

아 D링 고리 색상도 선택할 수 있었어요

 

마지막으로

이니셜키링
핑쿠토끼

또 토끼인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점점 사진찍기 귀찮아졌나 봅니다

대충 던져놓고 찍은 느낌

 

색상은 핑크, 베이지 이렇게 있고

저는 핑크색을 구매해 보았습니다

 

이 토끼는 이니셜 자수를 같이 구매할 수 있어요!

목걸이는 자신의 탄생석으로 추가 할 수 있답니다

 

제품 사진에는 12월 탄생석인 터키석으로

올라와 있었는데 

터키석 색상이 티파니민트? 컬러같은데

핑크색이랑 생각보다 너무 잘어울리더라구요

하지만 저의 생일은 8월이라

꿋꿋히 페리도트로 주문해 보았습니당

 

 

친구 선물로 탄생석이랑 이니셜 자수 같이 해서 줬는데

너무 귀엽다고 바로 가방에 달고 다니더라구요

넘나 뿌듯

 

이름을 자수로 넣을 수도 있고 

탄생석을 같이 넣을 수도 있어서

의미있는 소소한 선물로도 참 좋은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떼샷 

 

키링떼샷

사진을 너무 못찍어서 

귀여움이 다 안담겼지만

 

모아놓고 찍어보니 뿌듯하네요 >.<

 

다음번엔 곰돌이 키링 위주로 싹 구매해보고 싶네요

곰돌이들도 넘 귀여워서 고민 많이했었는데

모아놓고 보니 한개빼고 다 토끼라 ㅎㅎ

 

 

사실 아이디어스가

작가님들이 손수 핸드메이드로 만드는 곳이라서

배송이 엄청 오래 걸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금방 금방 오더라구요

 

여기서는 제작 핸드폰 케이스만 구매해봤어서

키링 구매는 처음인데

주문한 상품 싹다 맘에 들어서 

재구매 예정이에요 

 

 

친구나 주변 지인들 선물로 간단하게

귀여운 키링 선물하는 것도 좋은 선물인 것 같아요 !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아서

제가 좋아하는 지인들한테

제꺼 사면서 하나씩 같이사서 돌렸는데

다들 너무너무 좋아 하더라구요

 

굳이 가방에 키링으로 달지 않아도

너무 귀여워서

소장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아서

가벼운 선물로도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