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그리고 일상

강남역 무신사스토어, 빠레뜨한남, 금복주류 (강남 가볼맛한곳)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강남에서 약속이있어서

다녀왔는데 강남역맛집인것 같아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 )

 

 

오랜만에 평일에 약속이 잡혀서

들뜬마음으로 

강남역으로 고고 했습니당

 

비록 무진장 블프는 끝났지만

가보고싶었던 무신사스탠다드를

먼저 들려서 구경을 하기로했어요

 

 

 

무신사

 

공장 대량생산으로

가성비좋고 질 좋은걸로 유명한

무신사 스탠다드죠

 


*

이용시간 : 매일 11:00 ~ 21:00

 

 

*

매장이용 참고사항

v 매장 내 휴식공간 있음 

v 무신사 등급에따른 할인 적용

(온라인/오프라인 동일)

 

 

*

층별안내

1층 : 여성의류 / 카운터

B1층 : 여성의류 / 남성의류 / 피팅룸

B2층 : 남성의류 / 피팅룸 / 픽업데스크

 

*

피팅룸 이용 참고사항

v 1인 1실 이용가능(동반입장불가)

v 최대 5벌 피팅가능

v 흰색 상의 피팅불가

v 금토일 및 공휴일은 웨이팅 등록후 피팅가능

 

 

강남역 10번출구로 나와서 쭈욱 올라가다가

카카오프렌즈를 지나서 조금만 더 올라가면

무신사 스토어가 나와요 

신논현역 7번출구로 나오면 훨씬더 빠르게

도착할 수 있어요 !

 

 

1층

1층에는 여성의류와 카운터가 있어요

자켓, 바지, 반바지, 티셔츠, 원피스 등

유행타지않는 스탠다드한 제품들이 눈에 많이 보였습니당

 

 

지하1층

전광판 보면 누가봐도 시즌오프
(알겠으니 전광판 진정해..)

 

남성의류 괴장히 잘되어있기 때문에

매장에 남자분들도 정말 많았어요

 

친구들이랑 맘에드는 옷 1개씩 골라잡고

지하1층 피팅룸으로 갔는데

음식점 매장 대기하는 것 처럼

웨이팅 등록하는 기계가 있었지만

 

저희는 평일에 가서 웨이팅 등록없이

바로 들어가서 피팅해볼 수 있었어요

 

지하1층 피팅룸으로 갔고,

여성속옷 판매하는 곳쪽에 바로 있었어요

(지하 2층의 피팅룸은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 옆에 있습니당)

 

피팅룸이 굉장히 넓고

거울도 커서 옷입어 보기좋더라구요

 

 

흰색상의는 착용 불가능하다고 하는데

제 친구는 흰색,검은색 줄무늬 나시를 가져갔는데

그 옷은 피팅이 가능했어요 !

 

5벌 이상 가져오신 분들은 입구에서 컷트당하니까

갯수 잘 세서 가져 오셔야 됩니다

 

어떤남자분은 벨트를 들고 줄서계셨는데

직원분께서 벨트는 그냥 바깥에서 바로 착용해도 된다고

하셨습니당 

 

 

계산할때는

무신사등급에 따라서 할인 적용을 해주는데요

등급을 잘 모르시면

핸드폰 번호로 조회를 해주시니까

걱정 안하셔도 됩니당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136660238?lng=127.0250038&lat=37.5026257&placePath=%2Fhome%3Fentry=plt&c=15,0,0,0,dh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한개씩 기분좋게 구매를 하고

밥먹으러 고고 !

 

 

 

빠레뜨한남(강남cgv점)

 

키오스크

 

평일인데도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자리가 딱 한자리밖에 안남아 있었어요

 

앉으면 테이블에있는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고

바로 카드로 결제하는 시스템이어서 편했습니다 :)

 

주문을 하고 한참을 수다떨고있다보니

배가고파져서 시계를보니

30분이 넘었는데도 음식이 안나왔더라구요 ..ㅠㅠ

 

 

파스타오므라이스

 

왼쪽은 대표 메뉴인 빠레뜨파스타, 오른쪽은 오므라이스 입니당

 

오므라이스는 나이프로 반을 슥 갈라서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

 

한입씩 먹어봤는데 진짜 존맛....

 

바질크림

이건 제가 주문한 바질새우파스타 입니다 !!!

 

원래도 바질파스타 좋아하는데

맛이 뭔가 진하고 

느끼하지도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 !!!

 

강남역 갔는데 양식이 땡긴다 하시면

빠레뜨한남 완전 츄쳔합니다 ㅎㅎ

 

 

https://map.naver.com/v5/search/%EA%B0%95%EB%82%A8%EC%97%AD%20%ED%95%9C%EB%82%A8/place/1305290629?placePath=%3Fentry=pll&c=15,0,0,0,dh 

 

네이버 지도

빠레뜨한남 강남CGV점

map.naver.com

 

 

 

밥을 먹고 카페에서 좀 쉬다가

술한잔 걸치러 고고

 

 

 

금복주류 (강남역점)

주말에 지나다니면서 항상 줄이 길게 서있길래

궁굼해서 가보고 싶었지만

웨이팅할 자신이 없어서  안가고있었던 곳이었는데,

 

평일이라서 그런지 웨이팅이 한명도 없길래

다짜고짜 바로 입장 !!

(5시에 가서 그런걸수도... ㅎㅎ)

 

 

*

이용시간

월~목 14:00 ~ 5:00

금 14:00 ~ 7:00

토 12:00 ~ 7:00

일 12:00 ~ 5:00

 

 

몰랐는데 일찍부터 오픈하네요

낮술하기 딱 좋을 듯 합니다 !

 

메뉴가 정말 다양한데

그중에서도 주류 종류가 정말 다양했어요!

 

전통 증류주 부터 하이볼, 막걸리 등등

취향대로 골라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특히 하이볼이 종류가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다는... !

 

 

주문

여기도 테이블에서 바로 주문을 할 수 있어요

맞은편 건물뷰가 이쁘네요 ㅋㅋㅋㅋ

 

 

하이볼

따란 - !

 

매실하이볼, 복분자하이볼, 사과하이볼

이렇게 도전해보았습니당

 

3가지다 술맛이 강하지않고 너무 맛있어서

셋다 거의 시원한 음료수 마시듯이

벌컥벌컥 마셔버렸어요 ㅎㅎ

 

 

찌개똥집

 

금복주류는

전이 유명하다는데

저희는 검색을 미리 해보고 간게 아니라

줄이 없길래 신기해서 후다닥 들어간거라

전을 안시켰네요...

(어쩐지 메뉴에 전 종류가 많더라구요,, 바보들,,,)

 

 

그래도 금복 추천메뉴인

삼겹호박고추장찌개랑

매콤똥집강정을 시켜봤습니당

 

찌개에있는 삼겹살이 최고였슴당

그리고 국물도 맛있어서 계속 물넣어가면서

재탕해서 끓여먹었어요 ㅎㅎ

 

똥집강정은 소스가 매콤하면서 중독적인 맛이라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샤베트계란찜

 

먹다가 파인애플샤베트랑 계란찜도 추가시켜봤어요 

여름 술안주엔 역시 파인샤베트죠 ㅎㅎ

계란찜도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당

 

다음에 웨이팅없는 평일에 또 와서 

다른 안주도 먹어보고싶네요

 

주말에 가실거면 좀 일찍 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

저는 평일 5시에 가서 바로 입장하긴 했는데

6시쯤 되니 금방 웨이팅 줄이 생겨있더라구요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233347328?lng=127.025083940585&lat=37.50030549641339&placePath=%2F&entry=plt 

 

네이버 지도

금복주류 강남역점

map.naver.com

 

 

 

이상 강남역 나들이 후기였습니당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